신병        기를 나만 모르고

신병        기를 나만 모르고  


   고기, 양고기를 비 


 는 너무 위험하다며 말렸지만 내 마음은 변하지 않았다. 그러면 지원할 사람을 보내겠다고 했지만 움직이기 힘들다는 이유를 들어 거절했다. 대신 브러버드의 본거지를 찾으면 바로 연락하기로 했다. 공작은 내가 바로 연락을 하지 않고 뜸을 들인 이유를 어렴풋이 눈치챈 모양이지만 아무런 말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로튼이 해주었던 말도 했지만 지금은 움직이지 않기로 했다. 등장은 최대한 화려하게 해야겠지. 공작에게 연락을 취한 다음 로튼과 함께 움직이게 되었다. 덕분에 로튼의 용병증을 준비하는 동안 미트컨리에서 더 기다려야했지만 말이다. 그 후에 우리는 쉽게 국경을 넘을 수 있었다. 워낙 어수선한 때이고 많은 사람들을 일일이 검문할 수 없어 용병증만 확인하고 통과시켜준 것이다. 국경을 넘자 단순히 혼잡한 분위기가 아니라 언제 깨질지 모를 살얼음판을 걷는 듯한 분위기가 곳곳에서 넘쳐났다. 그나마 스타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연상의

설교하다

산출 필리핀밤문화  을 이야기하는 것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