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의상 물었다. "수제노도 같이 먹지 않겠어?" "됐다. 나는

예의상 물었다. "수제노도 같이 먹지 않겠어?" "됐다. 나는



다. "슬프니까 우는 거야. 슬프니까 이렇게 떨고 있는 거야." 나는 내가 추워서 떨고 있는 줄 알았다. 그런데 세린은 그렇게 말하지 않았다. 그 말이 다른 긴 위로보다 훨씬 기뻤다. 나는 그들을생각하면서 울고 있었다. 미안하

있었다. 이대로 그냥 지나가라. 그냥 가. 나는 풀잎 사이로 검은 색이 어른거리는 것을 보면서 혀로 입술을 축였다. 좀비도 있는지 악취와 함께 가래 끊는 듯한 소리가 사방을 진동했다. 얼른 주위를 살펴보니 미나와 마부를 제외하면 긴장하긴 했지만 혹시 생길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연상의

설교하다

산출 필리핀밤문화  을 이야기하는 것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