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지 했단 말씀입니까? 하지만 내전 중이라

까지 했단 말씀입니까? 하지만 내전 중이라



지 의뢰해도 될까? 지금부터 라디폰 공작을 포함해서 내가 일러주는 사람들을 철저히 감시하라고 전해 줘. 금액은 나중에 원하는 대로 지불할게." 내가 암살이 아닌 감시를 의뢰하자 수제노는 의외라는 반응을 보였지만 더 이상 캐묻지 않았다. 정보길드였다면 더 좋았겠지만 지금은 아쉬운 대로 암살 길드를 이용할 수밖에 없었다. 그들 입장에서도 길드의 사활이

없이 흔들림 없는 모습이었다. 그러나 세린은 에릭이 자꾸 제 1공주궁 쪽으로 시선을 주고 있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다. "정말로 괜찮은 거야?" "나보다는 네 위로가 더 도움이 되겠지." 에릭은 무뚝뚝하게 말했다. 사실 에릭과 세린이 이 시간까지 남아있는 이유는 마리엔의 생각처럼 당직이어서가 아니었다. 에릭이 무작정 오늘은 궁궐에 남자고 했던 것이다. 뜻밖이긴 했지만 에릭이 쓸데없는 짓은 절대 하지않는다는(귀찮으니까) 사실을 잘 아는 세린은 잠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연상의

설교하다

산출 필리핀밤문화  을 이야기하는 것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