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이제는 그 목걸이를 하고 싶지

다. 이제는 그 목걸이를 하고 싶지



어 낯익은 소녀의 얼굴을 쓰다듬던 나는 할 일을 떠올리고 다시 팔을 내렸다. 그리고 나는 눈앞의 거울이 원수라도 되는 것처럼 노려보았다. 정신을 날카롭게 세우려고 눈을 부릅뜨고 보니 뭔가 느껴지는 것도 같았다. 그러나 그 것이 정말로 느껴져서 그런지 아니면 내가 오펠리우스 왕비를 의심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았다. 내가 계속 거울 앞에서 서성이는 사이 로튼은 반대편에 있는 창문을 만지작거리고 있었다. 그는 품평이라도 하는 것처럼 멀리서 떨어져서 보기도 하고, 코가 닿을

에 잠기며 중얼거렸다. "브러버드라. 그 놈이 드디어 완전히 돌았군. 내가 예전부터 일을 벌이려면 눈에 띄지 않게 해치우라고 그렇게 누누이 강조했건만. 어이구, 덕분에 이 몸이 골치 아프게 됐군." 한참 움직이는 것이 싫다며 투덜거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연상의

설교하다

산출 필리핀밤문화  을 이야기하는 것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