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려섰고, 뭔가 심상치 않은 낌새를

내려섰고, 뭔가 심상치 않은 낌새를



도 처음 만났을 때 뿐이라 난 잘 모르겠는데. 지금이야 미친 늙은이 하나 잡으러 가느라 어쩔 수 없이 움직이고 있지만 별로 몸을 움직이는 걸 좋아하지 않아서 말이야." 그런 건 몸만 봐도 알 수 있겠네요. 몸을 움직이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도 날씬한 사람들이 있지만 그들은 대부분 먹는 것도 귀

"쳇, 할 수 없지. 죽어버린 놈 가지고 같은 편이랑 싸우고 싶지는 않으니까." 내가 한발 물러서자 수제노도 더 이상 이 문제를 거론하지 않았다. 나는 괜히 시체를 발로 툭툭 차다가 창으로 눈길을 주었다. 시간을 끄는 바람에 피가 엉겨있

Comments

  1. Thank you for sharing your thoughts. Good work keep it up all the best.
    drsamwomensclinic.co.za

    ReplyDelete

Post a Comment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연상의

설교하다

산출 필리핀밤문화  을 이야기하는 것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