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수하다        받아 그 곳에 묶인

배수하다        받아 그 곳에 묶인 


    매번 만날 때마다 


 라도 하는 것처럼 폭발할 듯이 쏟아져 내렸다. #33- 브러버드 2 여관으로 돌아가자 로튼과 수제노가 달려와서 나를 반겼다. 내가 레이만 왕자와 함께 사라졌다는 말을 듣고 걱정한 모양이었다. 로튼도 내가 기사와 함께 간 것은 알고 있었지만 설마 왕자가 직접데려갈 줄은 몰랐는지 상당히 놀란 것 같았다. 그도 그럴 것이 우리에게는 찔리는 것이 있지 않은가. 전쟁터에 나가려는 군대를 습격한 것도 모자라 며칠 전에는 꽤나 유명한 기사를 하나 죽여버린 것이다. 이 정도면 스타인베 패거리의 스파이로 몰려 반역죄로 참수를 당해도 전혀모자라지않는 죄목이었다. 거리에 나도는 소문은 그런 살벌한 내용과는 상당히 거리가 멀었지만 일단 찔리는 것이 있는 그들로서는 걱정이 되지 않을 수 없었던 것이다. "괜찮은 거냐?" "물론." 수제노의 질문에 나는 힘차게 말했다. "얼마나 놀란 줄 알아? 갑자기 레이만이라는 왕자가널데려갔다는 말을 듣고 가슴이 철렁했 


 
 



추천바로가기 클릭!!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연상의

설교하다

산출 필리핀밤문화  을 이야기하는 것처